capture
capture


오는 30일 컴백을 앞둔 슈퍼보컬 손승연이 28일 정오 시민 1,000명과 함께 만든 ‘다시 너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28일 정오에 공개되는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서울 시민 1,000명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진 약 40초가량의 영상물로, ‘고백을 망설이는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을 받은 시민들의 답변을 모아 완성됐다. 시민들은 ‘표현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잖아요’, ‘그녀도 지금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해’, ‘지금이야!’ 등 수많은 짝사랑 명언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은 과거에도 시민들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승연은 지난 4월 발표한 ‘살만해졌어’ 뮤직비디오에 ‘옛 연인을 다 잊었다고 느낄 때’라는 주제에 관한 서울 시민 1,000여 명의 실제 사연을 모아 감동적인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이 같은 효과는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며 리스너들로부터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손승연이 선택한 신곡 ‘다시 너를’은 저음부터 국내 대중가요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고음까지 다양한 음역대의 멜로디가 담긴 난이도 높은 곡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승연은 지난 24일 컴백을 앞두고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깜짝 라이브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신곡 ‘다시 너를’을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공연 영상 일부가 게재됐으며, 이는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손승연은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를 발표한다. ‘다시 너를’은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의 타이틀 곡으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물만난 물고기’가 만들었다.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로,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를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이 제대로 담길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다시 너를’을 포함,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가 수록된다. 이밖에 프리스타일이 지원 사격해 완성된 노래 ‘매일 다른 눈물이’,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틀을 포함, 총 10개 트랙이 실린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