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비아이지


보이그룹 비아이지의 멤버 벤지가 수준급의 바이올린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의 자랑거리가 담긴 중독적인 가사와 따라 하기 쉬운 방가춤으로 인기몰이에 나선 비아이지(B.I.G)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벤지가 뛰어난 음악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데뷔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잠깐의 바이올린 연주 실력을 뽐냈던 벤지는 4세 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웠다. 그는 미국의 명문 줄리어드 음대에 재학할 정도로 음악에 뛰어난 조예를 지녔다.

비아이지의 공식 SNS와 벤지의 SNS에 업로드 된 바이올린 퍼포먼스 영상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음악성을 지닌 그는 현재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예비 싱어송라이터로 앞으로의 미래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벤지는 183cm의 우월한 기럭지와 귀여우면서도 남자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비아이지의 중심을 이끄는 보컬로서 남다른 노래실력까지 지니고 있어 심상찮은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비아이지의 소속사 관계자는 “벤지는 비아이지(B.I.G)를 위해 3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을 정도로 음악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며 이어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전공한 벤지는 비아이지(B.I.G) 내에서도 그 역할을 완벽히 해주고 있다.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벤지 외에도 제이훈, 건민, 국민표, 희도 등 개성 강한 다섯 멤버들로 이루어진 비아이지는 데뷔곡 ’안녕하세요‘를 통해 활동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