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지현우
21일 밤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지현우가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인다.

지난 주 방송에서 지현우와 정은지가 커플 듀엣송을 부르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21일 방송되는 9회에서 지현우가 달콤한 고백송을 부르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이어폰을 끼고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으로 노래에 완벽히 빠져든 모습이다. 그의 모습은 오늘 밤 그가 들려줄 노래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노래는 지현우 본인이 직접 작곡한 노래로 그가 지닌 특유의 꿀 보이스와 수준급의 기타실력, 그리고 잔잔한 멜로디까지 더해지며 한 여름 밤의 달콤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현우의 노래를 기대했던 여성 시청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소식으로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21일 공개될 최춘희(정은지)를 위한 장준현(지현우)의 이 노래가 두 사람 사이의 강력한 사랑의 매개체로 작용할 것으로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지난 주 방송에서 준현과 춘희의 이별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면 오늘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휘몰아칠 예정이다”며 이어 “지현우는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를 지닌 배우다. 그가 오늘 부르게 될 노래에 흠뻑 빠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로트의 연인’ 지난 방송에서는 최춘희와의 동거사실이 알려지자 이별을 택한 장준현과 춘희를 향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드러낸 조근우 등 최춘희를 지키려는 두 남자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지현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달달한 고백송을 확인할 수 있는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