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티저2
현아 빨개요 티저2
오는 28일 솔로로 컴백하는 현아가 타이틀곡을 ‘빨개요’로 확정했다.

현아는 17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를 대표하는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빨개요’의 첫 티저 이미지 속 현아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에 풍성한 흑발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 차원이 다른 성숙미를 선보였다. 큐브 측은 “올해로 스물 셋을 맞은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는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번 솔로 컴백에서 보여 줄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고 전했다.

현아는 앞서 공개된 욕조 속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직후 도발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28일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레드(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으로 알려졌다.

큐브 측은 “‘빨개요’는 현아의 섹시함과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 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고 예고했다. 현아는 이번 솔로 음반을 통해서 노래 콘셉트 및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노래 곳곳에 그녀의 진정성과 아이디어를 담으려 했다.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2012년에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지난 2010년 ‘체인지’로 첫 솔로 데뷔를 한 뒤 ‘버블팝’, ‘아이스크림’등을 통해 섹시 아이콘으로 성장해 온 데 이어 이번 ‘빨개요’로 차원이 다른 섹시함의 완성을 선보일 예정이라 큐브 측은 전했다.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를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 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아 빨개요 티저 4
현아 빨개요 티저 4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