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_JYJ_멤버십_위크[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2014_JYJ_멤버십_위크[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가 팬박람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JYJ 멤버십 위크’가 7월 31일부터 8월 3일(일)까지 나흘 동안 삼성역 코엑스 C, D홀에서 열린다. 지난 2012년을 시작돼 매년 화제가 되었던 JYJ의 팬 박람회가 세 번째 막을 올리는 것.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000평에 달하는 규모의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보다 더 크고 화려해진 콘텐츠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JYJ의 팬들에게 올해 최고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2년 단일 행사로 7,024명이라는 최다 외국인 입국 기록을 세움은 물론 매년 평균 2만명이 넘는 팬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JYJ 멤버십 위크는 올해도 일본 팬 3천명을 포함 약 2만여 명의 팬들이 박람회를 찾을 예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선보여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올해 역시 어떤 콘텐츠로 JYJ 팬들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는 후문.

JYJ 멤버십 위크는 신선한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소통형 팬 서비스를 지향하며 한류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상업적인 부분을 철저히 배제한 오로지 팬들을 위한 행사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십 위크가 어느덧 스타의 팬 사랑을 보여주는 대표 행사로 자리 잡게 됐다고 씨제스 측은 전했다.

나흘간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JYJ 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꾸며진 만큼 JYJ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과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세트장, JYJ가 그동안 공연 및 뮤직비디오 등에서 선보였던 의상 600여점을 전시해 놓은 드레스룸 등 JYJ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JYJ멤버십위크3[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멤버십위크3[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