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왼쪽)와 허각
은지(왼쪽)와 허각


은지(왼쪽)와 허각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듀엣곡 ‘이제 그만 싸우자’가 드디어 공개된다.

허각과 정은지는 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제 그만 싸우자’의 완곡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 또 한번 ‘최강듀엣’ 자리를 확고히 할 태세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연인들의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노래로,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지난해 5월 호흡을 이뤄 각 음원차트를 휩쓴 허각&정은지의 ‘짧은 머리’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그렸다면, ‘짧은 머리’의 2탄 격인 ‘이제 그만 싸우자’는 세월이 흐른 오래된 커플의 이야기를 다소 직설적인 노랫말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노래는 보통 다른 듀엣 곡들과 달리 허각과 정은지가 대화를 나누듯 서로 다른 파트를 번갈아 나눠 부르다 후반부에서 화음으로 조화를 이루는 점이 인상적이다.

에이큐브 시즌송 프로젝트 ‘에이큐브 포 시즌 #스카이 블루’ 테마곡인 ‘이제 그만 싸우자’는 트렌디한 요즘 멜로디와 달리 1990년대 느낌을 살리기 위해 어쿠스틱 기타와 하모니카 선율을 곳곳에 배치했으며, 말하듯이 노래하는 허각과 정은지의 보컬이 하모니를 이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해 준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풀 버전도 공개된다. ‘짧은머리’를 통해 처음 선보인 ‘핑거 퍼포먼스’가 이번 ‘이제 그만 싸우자’ 뮤직비디오(감독 이제우)에 다시 활용되며 전편과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이 완성됐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로 보는 재미가 배가 될 전망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