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고백했는데’
브로 ‘고백했는데’
브로 ‘고백했는데’

가수 브로의 두 번째 싱글 고백했는데가 공개됐다.

지난 3월 첫 싱글 그런 남자발표 후 온라인 차트를 휩쓴 브로는 새 싱글 고백했는데4일 정오 발표했다.

브로의 고백했는데는 가사, 가창력, IT 시대, 일반대중들의 현실반영이라는 각각의 콘텐츠를 아이디어로 재결합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팝이다. ‘고백했는데는 사랑하는 여성의 생일에 사랑고백을 앞둔 한 남성의 심리상태를 힘찬 사운드와 직접적인 가사로 표현하고 있다.

브로 소속사 관계자는 브로가 온라인에 떠도는 SNS 캡처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새 싱글 고백했는데의 가사는 한번이라도 고백을 해보거나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다. 고백은 단어 자체만으로 한없이 아름다울 수 있지만 한없이 공포를 주는 단어일 수도 있다는 것이 브로의 생각이며 성공한다면 행복한 미래지만 실패 후 찾아오는 좌절과 비참함을 브로는 웃음으로 재해석해 음악에 녹여냈다고 전했다.

또 관계자는 “‘고백했는데는 고백을 앞둔 가사 시점에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키는 곡의 진행을 선보이다 사랑고백 이후의 가사가 나오는 부분은 남자의 심리 상황 표현을 위해 마이너 발라드로 급전환, 파격적인 곡 구성을 선보여 단순 코믹송이라 여길지도 모를 논란을 음악적 구성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런 남자에 이어 고백했는데역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높다. 브로 측은 “IT 시대 스마트 제너레이션 콘텐츠답게 실제로 PC앞에 앉아 웹툰을 보며 마우스를 스크롤하고 있는 착각은 물론 주인공의 그림체가 현실화 되는 파격적인 연출을 시도해 음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보는 재미를 고조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돌직구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