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티저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티저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에이큐브 포 시즌 #스카이 블루’(A CUBE FOR SEASON #SKY BLUE)가 베일을 벗었다.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에이큐브 시즌송 프로젝트 ‘에이큐브 포 시즌 #스카이 블루’ 테마곡인 ‘이제 그만 싸우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43초 분량의 영상으로 짧게 소개된 ‘이제 그만 싸우자’는 가슴 따뜻해지는 하모니카 음색과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허각&정은지의 하모니가 어우러지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허각과 정은지에게 ‘믿고 듣는 듀엣’이란 칭호를 얻게 해 준 노래인 ‘짧은 머리’에서 첫 선을 보였던 손가락을 이용한 ‘핑거 퍼포먼스’로 또 다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5월 발표한 ‘짧은 머리’에 이어 이번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만나보게 될 것이다. 특히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짧은 머리’와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은 음악을 즐기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라며 “‘이제 그만 싸우자’는 ‘짧은 머리’의 제 2탄 격”이라고 귀띔했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허각, 에이핑크와 데뷔 초부터 함께 해 온 프로듀서팀 ‘범이낭이’의 작품. 범이낭이 팀은 허각의 ‘모노드라마’ ‘죽고 싶단 말 밖에’ 등을 히트시키며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팀으로, ‘음원강자’ 허각&정은지와의 만남으로 시너지가 배가될 전망이다.

‘이제 그만 싸우자’의 원곡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8일 낮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