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이태환, 강기영
서인국, 이태환, 강기영
서인국, 이태환, 강기영

신예 이태환이 서인국, 강기영과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의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16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드디어 오늘 밤 11시 ‘고교처세왕’이 첫 방송 됩니다.모두 본방사수 준비되셨나요? 하키부 삼총사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은 교복을 입은 이태환, 강기영과 정장 차림의 서인국이 다정하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 풋풋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세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교처세왕’에서 세 사람은 풍진고 2학년에 재학 중인 절친한 친구 사이이자 하키부 삼총사로, 엉뚱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휘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고 있는 것은 물론 처음 만난 사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친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세 사람의 신선한 매력에 시청자 모두가 빠져들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판타지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