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_프로필사진
이상은_프로필사진
가수 이상은이 tvN ‘꽃보다 할배 - 스페인 편’에 삽입된 ‘인생은 아름다워’로 15집 활동을 이어간다.

이상은은 올해 2월 정규앨범 ‘루루(LuLu)’를 발표하고 15집 가수로서의 내공을 선보였다. 지난 10일에는 SNS를 통해 후속곡을 맞춰보는 이벤트를 진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상은의 후속곡을 맞춰보는 이벤트가 이상은의 SNS를 통해 진행되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이상은은 특유의 귀여운 손글씨로 ‘인생은 아름다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힌트를 주며 후속곡 활동 재개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이상은은 이달 중순을 기점으로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인생은 아름다워’는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 방송에 삽입곡으로도 쓰이는 등 이상은 15집 수록곡들 중 타이틀곡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라며 “힘들고 지치는 때가 있더라도 인생은 아름다운 것이라며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이 곡은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상은은 오는 6월 22일 일요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 몬스터’ 무대에 오른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브이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