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다이어트 식단표 제공. C2K엔터테인먼트
엔소닉 다이어트 식단표 제공. C2K엔터테인먼트
27kg 체중감량으로 화제가 된 보이그룹 엔소닉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엔소닉(시후 민기 시온 제이하트 최별 블랙제이)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다이어트를 통해 총 27kg 체중감량에 성공, 지난 29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화제가 됐다.

이날 소속사가 공개한 멤버별 다이어트 식단표에 따르면 6kg을 감량한 블랙제이와 5kg 감량한 시후는 두부, 바나나, 저지방우유, 유산균 요구르트, 플레인 요거트 등으로 두부 쉐이크를 만들어 1일 1식 다이어트를 했다. 특히 유산균 요구르트를 넣어 다이어트로 인해 유발되는 변비를 예방했다.

4kg을 감량한 리더 제이하트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했다. 그는 과일, 닭가슴살 쉐이크, 고구마 등을 주로 섭취했다. 닭가슴살 쉐이크에 인삼이나 꿀을 넣어서 먹으면 덜 비리다.

5kg 감량에 성공한 민기는 체리를 이용한 원푸드 다이어트를 이용했다. 체리는 포만감을 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시온은 일명 홍진영 다이어트 요법을 이용해 4kg을 감량했다. 그는 하루에 한 끼만 먹는 대신 먹고 싶은 만큼 배불리 먹었다.

마지막으로 별은 야식을 끊으면서 3kg 감량에 성공했다. 거의 매일 꽃게찜을 먹을 정도로 꽃게찜 마니아였던 별은 야식을 끊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된 셈.

주목할 만한 것은 엔소닉 멤버 모두 이전 앨범 ‘런앤런(RUN & RUN)’ 활동 당시와 비교해 체중감량을 위한 필살 다이어트로 예전모습과 확 달라졌다는 것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숙소에서 연습실까지 거리가 3km 정도 되는데 멤버들이 왕복 6km의 거리를 걸어서 다녔다”며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 격렬한 안무 연습과 왕복 6km 이상을 걸었으니 살이 안 빠질 수가 없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29일 ‘미치겠네’ 음원을 공개한 엔소닉은 7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4 드림콘서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2K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