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왼쪽)과 유라
홍종현(왼쪽)과 유라
홍종현(왼쪽)과 유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28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바로 배우 홍종현걸그룹 걸스데이 유라다.

# 홍종현-유라, 새로운 썸남썸녀가 탄생했다.

28일 홍종현과 유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MBC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서로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첫 만남을 가졌다. 홍종현과 유라의 첫 만남은 오는 6월 7일 MBC 예능 프로그램 ‘우결’을 통해 공개된다.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은 최근 SBS플러스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에서 카라 한승연과 호흡을 맞췄고, 유라가 속한 걸스데이는 최근 ’섬띵(Something)’을 히트시키며 대표적인 섹시 걸그룹으로 거듭났다.

현재 ‘우결’에는 가수 정준영 배우 정유미가 엉뚱 발랄한 4차원 커플로, 투피엠 우영 배우 박세영이 아슬아슬한 썸남썸녀로, 배우 남궁민 가수 홍진경이 관록의 30대 커플로 출연중이다. 이렇듯 기존의 커플들이 각기 다른 캐릭터를 확실히 한 가운데 홍종현 유라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우결’ 제작진이 미리 예고한 두 사람의 관전포인트는 여자를 돌같이 보는 ‘철벽남’ 홍종현과 그런 남자를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다. 상반된 캐릭터의 두 사람인만큼, 기존 커플 못지 않은 치열한 밀당을 보여줄 전망. 파릇파릇한 신혼부부 홍종현 유라가 그려낼 설렘가득한 판타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TEN COMMNENTS, 걸스데이의 애교는 과연 철벽남의 벽을 허물 수 있을 것인가!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