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런닝맨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멤버들과 전국 대학생들의 ‘딱지왕’을 사수하기 위한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딱지 챔피언을 가리기 위해 자존심을 건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이미 방송 전부터 각종 SNS를 통해 멤버들의 목격담이 쏟아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던 상황.

이번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각각 부산, 전북 전주, 강원도 춘천, 경기도, 충북 청주, 인천 등 전국 곳곳으로 흩어져 각지에 위치한 대학교에서 팀을 꾸리기 위한 대학생 멤버 선발에 나선다. 특히 대학생들이 너도나도 일일 런닝맨 멤버를 자처해 각 학교의 대표를 뽑는 과정 역시 치열한 경쟁을 거쳐야만 했다는 후문.

또 실력자들의 대거등장으로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자타공인 ‘런닝맨’ 공식 딱지왕 유재석마저 혀를 내두른 숨은 고수가 등장하면서 예측불허의 대결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대결 상대를 결정짓는 조 추첨 식에서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깜짝 손님의 축하공연이 마련돼 대학생들의 사기를 드높였다고.

이에 승부욕 강한 멤버들과 젊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챔피언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과열되면서 현장에는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가 넘친 것으로 전해졌다.

‘런닝맨’ 멤버들과 전국 대학생들이 모여 진정한 딱지왕을 가리게 될 ‘런닝맨’은 25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