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빠! 어디가?’
MBC ‘아빠! 어디가?’
MBC ‘아빠! 어디가?’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배우 정웅인의 사랑스러운 세 딸이 공개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아빠! 어디가?’에서는 류진 부자와 윤민수 부자가 정웅인의 세 딸을 데리고 세윤이의 학교 운동장에서 함께 놀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정웅인의 세 딸들을 만난 윤민수는 둘째 소윤이의 시크한 매력에, 막내 다윤이의 치명적인(?) 매력에 푹 빠지기도 했다. 윤민수는 “딸이 예쁘다”며 딸바보를 자청했고, 아들만 둘인 류진 역시, 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딸들을 보며 “딸이 있어야 한다”며 정웅인을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올해 세 살이 된 정웅인의 막내딸 다윤이는 처음 본 삼촌들과도 전혀 낯을 가리지 않고 지내 삼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봉주르”라는 말에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깜찍한 개인기를 선보여 아빠와 삼촌은 물론, 모든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간식으로 사온 어묵을 야무지게 먹으며 새로운 먹방 샛별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딸딸딸 아빠 정웅인의 사랑스러운 세 딸은, 오는 25일 오후 4시 20분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공개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