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박해진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한중드라마 ‘남인방2’의 주연을 맡는다.

15일 CJ E&M은 “드라마 ‘남인방2(男人?2)’의 공동제작에 나서며 본격적으로 한중 드라마 공동제작의 시동을 건다”고 밝혔다.

CJ E&M은 중국 유명 드라마 제작자 탄루루(?路?)와 제작사 쥐허미디어와 손잡고 올 하반기부터 드라마 ‘남인방2’의 공동제작에 들어간다.

오는 2015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남인방2’는 지난 2011년 중국 절강위성방송의 프라임 시간대에 방영되며 전국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인기드라마 ‘남인방’의 후속작으로 전작을 총 지휘했던 탄루루가 다시 총 제작을 맡았다. 전작 ‘남인방’은 각각 다른 배경과 가치관을 가진 세 명의 남성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담아 중국서 남자판 ‘섹스 앤 더 시티’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CJ E&M과 쥐허미디어가 공동제작 하는 ‘남인방2’는 전작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중국에서 최고의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해진이 주연으로 발탁됐다. 박해진은 지난 2011년 중국 호남위성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끈 ‘첸더더의 결혼이야기(?多多嫁人?)’의 주연을 맡으며 중국 내 탄탄한 인지도를 쌓았다. 특히 박해진은 이번 ‘남인방2’에서는 장리앙, 푸신보 등 중국 톱스타들과 함께 주연으로 나섰다.

이와 함께 ‘남인방2’에는 최고의 드라마 제작 노하우를 갖춘 국내 감독과 스태프들이 제작진에 합류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극 중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내용들도 포함돼 중국 안방에 자연스럽게 우리나라를 소개하며 드라마를 통한 민간 문화교류에도 일조할 전망이다.

CJ E&M 드라마사업국 김현성 국장은 “‘남인방2’는 한국의 드라마 제작 노하우와 한류스타가 중국 제작진과 결합해 본격적으로 중국 안방 극장을 찾는 프로젝트”라며 “‘남인방2’를 시작으로 중국과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공동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중간 상호 제작역량 강화와 문화콘텐츠를 통한 문화교류에 더욱 힘써나가겠다”고 밝혔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