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매직아이


매직아이

가수 이효리와 배우 문소리가 MC로 나서는 SBS ‘매직아이’가 베일을 벗는다. 여자 4MC가 뉴스를 이야기하는 신선함과 약간의 위험함을 겸비한 ‘매직아이’가 첫 방송을 앞두고 제시한 관전포인트 세 가지가 공개됐다.

# 차별점, 최강 라인업 여자 MC 군단
‘매직아이’의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가 뭉친 독특하고 강렬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뉴스나 시사 프로그램은 대부분 남자MC가 주축이 되었지만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는 4명의 여자 MC 중심이기에 신선하다.

# 뉴스의 현실과 언니들의 경험이 얼마나 재미있게 조합될까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는 연예인 에피소드 위주의 토크쇼에서 벗어나 꼭 알아야할 뉴스를 깊게 이야기한다. 또 뉴스를 이야기하는 4명의 MC들이 자신의 경험과 뉴스를 보는 새로운 시각을 드러냄으로 색다른 관전 포인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뉴스에 관심이 많고 SNS상 발언으로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은 기존의 발언들만큼 과감하고 수위 높은 멘트로 ‘매직아이’만의 색깔을 드러낼 예정이다.

# 오직 여자만의 시각으로
‘혼자보기 아까운 뉴스’는 여자만의 시각으로 뉴스를 파헤침으로써 딱딱한 시사 내용과 여성 특유의 통찰력과 부드러운 시선이 얼마나 조화를 이룰지도 관심 포인트다.

이 외에도 ‘매직아이’는 김구라, 배성재 아나운서가 숨은 인물을 찾아 현장을 기습하는 ‘숨은 사람 찾기’도 구성돼 있다. ‘매직아이’는 13일 오후 11시 15분에 파일럿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