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그룹 카라와 소중한 팬들인 카밀리아의 만남인 ‘카밀리아 데이’의 티켓예매가 9일 오전 시작됐다.

오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되는 카라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의 참가티켓이 오픈됐다. 티켓 가격은 5,000원으로 저소득 청소년 돕기 성금으로 쓰여지며, 9일부터 16일까지 약 일주일 간 예매 가능하다.

카라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약 5개월 만에 팀 활동을 재개, 70여 분간 1,000여 명의 국내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으로 처음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행사 참여와 관련된 팬들의 문의가 상당수 이어지고 있는 상황. 오랜만에 준비된 카라와 팬클럽 카밀리아의 특별한 소통의 장인 만큼 이번 팬미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은 카라 멤버들이 팬클럽 카밀리아를 위해 2011년 지정한 기념일로 매년 크고 작은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나왔다. 올해에는 한국을 비롯해 6월 1일 일본 부도칸에서도 진행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팬미팅 예매는 공식 티켓팅 페이지(dsp.dspzone.co.kr)와 소셜기부 플랫폼인 위제너레이션(wegen.kr)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