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왼쪽부터), 혜박, 박인영
조권(왼쪽부터), 혜박, 박인영
조권(왼쪽부터), 혜박, 박인영

세월호 침몰 사고 실종자들과 가족들을 위한 노란리본 캠페인에 연예인들도 동참했다.

22일 그룹 2AM 조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노란리본(Pray for southkorea. Yellow Ribbon)”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노란리본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모델 혜박도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Pray For SouthKorea). 노란리본 기적이 일어나길 바래봅니다”는 글과 함께 노란리본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박인영도 자신의 트위터에 노란리본 사진을 게재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노란리본 캠페인은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카카오톡과 트위터 등 프로필에 희망의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을 펼치자”는 글이 확산되며 시작됐다.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는 노란리본 사진은 노란 바탕에 검정색으로 그려진 리본 문양과 함께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이란 메시지가 담겨 있다. 노란리본 캠페인은 세월호 침몰 사고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누리꾼들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뿐 아니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 계정 프로필 사진을 노란리본 사진으로 바꾸며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바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 DB, 에스팀, 봄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