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씨엔블루


씨엔블루

그룹 씨엔블루가 중국 ‘인위에 V차트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국 최대 음악 웹사이트 중 하나인 인위에타이 주관으로 열리는 ‘인위에 V차트 어워즈’는 지난 15일 오후 7시(현지 시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한 씨엔블루는 블랙 수트 차림으로 식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씨엔블루는 ‘캔트 스톱(Can’t Stop)’과 ‘아임 쏘리(I’m Sorry)’로 축하 무대를 펼쳤으며 최우수 밴드상을 수상했다. 특히 정용화의 자작곡 ‘캔트 스톱’은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인위에타이 한국 차트 1위에 오르며 중국 내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로 2회 째를 맞이한 ‘인위에 V차트 어워즈’는 중국 최대 음악시상식 중 하나로 매년 중국어권에서 인기를 모은 아티스트들을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씨엔블루 외에도 임준걸, 주필창, 범위기, 헤베(Hebe) 등 중화권 톱스타들이 참석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19, 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과 26일 부산 벡스코, 5월 24일 대구 엑스코에서 국내 6번째 단독콘서트 ‘2014 씨엔블루 라이브-캔트 스톱(Can’t Stop)’을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