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신지수
신지수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 출신 신지수가 신곡을 발표한다.

신지수는 15일 정오 멜론, 엠넷닷컴, 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곡 ‘쇼 미 유어 라이트(Show me your light)’를 공개한다.

‘쇼 미 유어 라이트’는 어반 스타일을 기반으로 참여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젝트 ‘뉴 웨이브 스튜디오(New Wave Studio)’의 네 번째 프로젝트다. 신지수와 크루셜스타는 정기고, 애즈원, 더원에게 배턴을 이어 받았다.

‘쇼 미 유어 라이트’는 20대의 현실과 고민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남자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와 포용을 전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크루셜스타의 쿨하지만 진중함이 담겨있는 랩과 도시적이며 알싸한 신지수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신지수와 크루셜스타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우리의 삶을 위로해주는 음악에 대한 진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 많은 20대 남녀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지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신지수의 음악적 성장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지수의 새로운 매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