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기브 러브(Give Love)’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Give Love)’
악동뮤지션 ‘기브 러브(Give Love)’

악동뮤지션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 1위까지 석권했다.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200%’는 14일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7곳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소리바다, 지니)에서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200%’는 지난 7일부터 13일 기준 멜론의 ‘스트리밍 톱100′, ‘다운로드 톱100′ 차트 정상에 올랐고, 악동뮤지션은 ‘아티스트 톱20′ 1위, 데뷔앨범 ‘플레이(PLAY)’는 ‘앨범 톱 20′ 정상에 오르는 등 음원차트의 각 부분 정상을 휩쓸면서 데뷔앨범으로 명실상부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스타임을 입증했다.

지난 7일 낮 12시 공개된 악동뮤지션 정규 1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올킬과 전곡 줄세우기를 동시에 성공시킨 것은 물론 더블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 외에도 ‘인공잔디’, 기브 러브(give love)’ 등 다수의 수록곡이 지속적으로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현재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노래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귀여운 가사를 담고 있으며 포크팝 멜로디와 센스있는 랩핑으로 악동뮤지션의 감성과 위트를 잘 반영한 곡이다.

또한, 악동뮤지션의 멤버 이찬혁이 데뷔 앨범 ‘플레이’의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수록곡 중 ‘기브 러브’가 이번 데뷔 앨범의 세번째 타이틀곡으로 결정돼 이목을 모았다.

앞서 양현석 프로듀서는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데뷔앨범 발매 이후 일주일 동안 팬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을 세 번째 타이틀 곡으로 정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