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이 응원단 정식 단원을 뽑기 위해 심층 면접을 진행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응원단 정식 단원 선정을 위한 일대일 심층 면접이 진행된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오는 6월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브라질 현지에서 응원단 활동을 하게 될 새 단원 찾기에 나섰다. 섭외부장 역할을 맡은 정형돈은 다양한 분야의 후보들과의 입단 면접을 준비, 단장 유재석이 감탄할 만큼 쟁쟁한 후보들을 선정해 탁월한 섭외 능력을 보여줬다.

면접에 참가한 후보들은 춤, 노래, 체력 등 ‘무한도전 응원단’으로서 갖춰야할 기본 자질은 물론 조화로운 팀워크를 위해 이성친구 관계, 식성까지 확인하는 등 엄격하고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쳤다. 뛰어난 미모는 물론 화끈한 댄스 실력까지 갖춰 등장과 동시에 만장일치 “합격”을 외치게 한 여배우도 있어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응원단의 음악부장 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공식 응원 곡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정식 응원단 창단을 앞둔 ‘무한도전 응원단’에 입단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후보들은 누구일지 오는 29일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