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 고경표 공서영
‘감자별 ‘ 고경표 공서영
‘감자별 ‘ 고경표 공서영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고경표와 공서영의 핑크빛 데이트가 포착됐다.

26일 ‘감자별’에서 완구 회사 ‘콩콩’의 대표 민혁을 맡고 있는 고경표와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경표는 공서영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공원을 걷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경표가 공서영 앞에 무릎을 꿇고 공서영의 구두까지 신겨 주는 로맨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공서영이 미모의 스포츠 아나운서로 등장해 민혁과 스캔들에 휘말린다. 짝사랑하는 진아(하연수)에 대한 마음을 마음을 접으려 노력하고 있는 민혁은 우연히 만난 스포츠 아나운서 공서영과 파파라치 사진이 찍혀 스캔들 기사로까지 이어지는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감자별’ 제작진은 “공서영 씨가 많은 대사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고경표 씨와 호흡도 잘 맞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우연인 듯 운명인 듯 공서영과 만나게 된 민혁이 진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지 오늘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서영이 출연하는 ‘감자별’은 26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