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안(솔비) 커버 이미지
권지안(솔비) 커버 이미지
권지안(솔비) 커버 이미지

가수 솔비가 본명 권지안으로의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의 커버 이미지는 파스텔톤 배경에 깜찍하고 귀여운 일러스트가 삽입돼 있어 따스한 봄기운을 물씬 풍긴다. 또한 상단에 위치한 기타 일러스트는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이 기타 사운드가 전면에 나선 어쿠스틱 장르임을 암시했다.

이번 앨범 일러스트 작업에는 권지안(솔비)도 직접 참여했다. 권지안(솔비)은 지난해부터 화가로 변신해 한국에서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또한 그는 도서 ‘누가 뭐라고 해도 나답게’를 발간하는 등 작가로도 데뷔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새 앨범에서 권지안(솔비)은 일러스트 외에도 작사와 전체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음반의 직접 참여 비율을 높였다. 앞서 실력파 뮤지션 우연주가 프로듀서, 그리고 한국 최초의 브라스 펑키 밴드 ‘그루브 올 스타즈’의 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권명기가 권지안(솔비)과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 합류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은 오는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8일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파스텔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