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방용국
B.A.P 방용국


B.A.P 방용국

그룹 B.A.P가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B.A.P는 단독 콘서트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B.A.P LIVE ON EARTH SEOUL 2014)’에 앞서 개인 포스터로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개인 포스터의 주인공은 리더 방용국이었다. 방용국은 포스터에서 목선을 덮은 블랙 의상으로 견고하면서도 엄중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방용국은 시크한 분위기의 흑발 헤어스타일로 진한 여운을 남기며 곧은 시선과 강한 아우라를 표현했다.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 개인 포스터에는 ‘얼스 니즈(EARTH NEED)’라는 큰 주제 아래 B.A.P 멤버들이 ‘아름다운 지구가 필요로 하는 그 무언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면서 콘서트 전체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개인 포스터는 단순한 이미지를 넘어 괄호 안에 여섯 가지 키워드를 채움으로써 팬들이 직접 각각의 테마를 추측하고 맞추도록 하는 이른바 ‘길잡이 힌트’를 제공했다.

이에 B.A.P 팬들은 포스터와 함께 전해진 힌트로 방용국이 전하는 비밀스런 메시지를 찾기 위해 다양한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또한 이후 공개될 멤버들의 순서와 메시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B.A.P는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40미터에 달하는 우주선을 구현하며 관객과의 소통을 고려한 디자인 등 차별화 된 무대 구성과 대대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B.A.P는 오는 3월 8, 9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에 위치한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