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김수현
배우 김수현의 팬들이 훈훈한 기부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김수현은 팬클럽 기부에 감사 인사를 보냈다.

지난 16일, 김수현의 생일을 맞아 세계 각국의 김수현 팬클럽들이 김수현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최근 김수현의 이름으로 기부된 물품들은 쌀 4.22톤, 연탄 6,220장, 기저귀 3,200개와 라면 1,200개 등의 물품에 현금 500만 원까지 추가되는 등 상당한 규모다. 이는 김수현 만을 위한 선물도 좋지만,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자는 팬클럽 회원들의 의견이 모아져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국내외 김수현 팬클럽의 선행은 처음이 아니다. 2012년 6월 영화 ‘도둑들’ 제작보고회 당시 쌀 1.5톤을, 2013년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와 언론시사 당시에는 쌀 4.22톤과 망고나무 100그루를, 지난 해 12월 SBS ‘별에서 온 그대’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쌀 2톤과 연탄 6,000여 장을 보내와 김수현을 응원한 바 있다.

이에 김수현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마음이 담긴 뜻 깊은 선물에 감동했다”며 “‘별에서 온 그대’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남은 기간 동안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