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버스
비투비 ‘뛰뛰빵빵’ 버스


비투비 ‘뛰뛰빵빵’ 버스

그룹 비투비가 ‘뛰뛰빵빵’ 버스를 선보였다.

비투비의 ‘뛰뛰빵빵’ 버스는 타이틀곡인 ‘뛰뛰빵빵’ 문구를 전면에 내세우며 ‘뛰뛰빵빵’ 가사 속 화자를 연상케 하는 깜찍한 애니메이션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커밍 순(COMING SOON) 비투비’, ‘2014. 02. 17’ 등의 문구로 컴백 날짜를 소개하며 비투비의 컴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현재 ‘뛰뛰빵빵’ 버스는 지난 주말을 시작으로 서울 시내 곳곳을 누비며 운행을 중이다. ‘뛰뛰빵빵’ 버스는 주말 내내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에게 포착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뛰뛰빵빵’ 버스의 디자인은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친형이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하고 있는 임현식의 형은 앞서 ‘와우’ 활동 당시 비투비 캐릭터를 제작했다. 임현식의 형은 ‘뛰뛰빵빵’ 버스 디자인에 나서 동생의 컴백을 위해 재능 기부를 자처했다.

‘뛰뛰빵빵’ 버스는 다양한 이벤트 및 깜짝 홍보의 메신저 역할을 하며 비투비의 활동 기간 내내 곳곳에 출몰할 예정이다.

비투비 4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가 처음으로 의기 투합한 곡으로 오는 17일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