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0707170218488
2014020707170218488
가수 성시경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밝혀졌다.

지난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의 키스신에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이 깜짝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 적인 짓”이라 말하며 키스를 했다. 이 장면에서 성시경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너의 모든 순간’은 ‘네가 숨을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쳐.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은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라는 로맨틱한 가사로 극중 도민준의 심경을 표현했다.

이에 성시경은 자신의 라디오에서 “오늘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 주에 공개 된다”고 전했다. 또한 성시경은 자작곡인 ‘너의 모든 순간’에 대해 “도민준이 외계인이니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라는 표현도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별에서 온 그대’ OST 제작사 측은 ”방송 직후 성시경 씨가 부른 OST ‘너의 모든 순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음원 출시 일을 오는 12일 정오로 확정하게 됐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