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이 03
똘똘이 03
똘똘이 04
똘똘이 04
반려견과 이별여행을 떠난 강원래 김송 부부
반려견과 이별여행을 떠난 강원래 김송 부부
반려견과 이별여행을 떠난 강원래 김송 부부

가수 강원래 김송 부부가 림프암에 걸린 반려견 똘똘이와 이별여행을 떠났다. 9일 오전 방송하는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가 7년간 동고동락해 온 반려견 똘똘이와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이 전파를 탄다.

똘똘이는 결혼 후 자녀 없이 생활해 온 강원래 김송 부부가 친자식처럼 애정을 쏟아 온 반려견이다. 그러나 똘똘이는 림프암 발병 후 최근 상태가 악화돼 투병해왔다. 이에 부부는 똘똘이를 위한 마지막 이별여행을 준비했다. 평소 눈과 바다를 좋아하는 똘똘이를 위해 눈 내린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 것.

그런데 목적지로 향하는 차 안에서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갑자기 똘똘이는 숨소리가 거칠어진 후 눈밭에 쓰러졌다. 차에 있던 강원래는 바로 휠체어를 타고 똘똘이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지만 결국 이 시간이 부부와 똘똘이가 나눈 마지막 시간이 됐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제작진은 “가족처럼 지낸 똘똘이와 강원래 김송 부부와의 긴박하고 가슴아팠던 이별 모습이었다”고 촬영 뒷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