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입술이 밉다’ 티저
유승우 ‘입술이 밉다’ 티저
유승우 ‘입술이 밉다’ 티저

가수 유승우가 신곡 ‘입술이 밉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5일 정오 공개되는 ‘입술이 밉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방송인 박은지와 배우 이재윤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실감나는 연인 연기를 펼쳤다. 특히 박은지와 이재윤은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키스신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유승우의 슬픈 감정이 잘 묻어나는 미성은 박은지, 이재윤의 열연과 함께 잘 어우려져 ‘입술의 밉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입술이 밉다’는 팝 발라드 장르로 유승우의 보컬에 집중한 세련된 팝 발라드 곡이다. 유승우는 지난 3일 컴백 앨범 ‘빠른 열아홉’ 발매 소식을 알리며 한층 성숙해진 앨범 커버이미지를 공개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입술의 밉다’ 역시 기존에 선보였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더 넓어진 유승우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 될 전망이다.

유승우 소속사 UK뮤직은 “유승우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신경을 많이 썼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신 박은지와 이재윤이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며 최선을 다해 연기해 더욱 완성도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 두 배우의 연인연기와 유승우의 더 깊어진 감성이 만나 ‘입술이 밉다’의 슬프고도 고독한 감정이 잘 표현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유승우의 ‘입술이 밉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UK뮤직 유튜브와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풀 버전은 오는 10일 앨범 전곡과 함께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