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
‘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
‘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 문제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재미로 푸는 2014학년도 1학기 ‘별그대’ 모의고사”라는 제목과 함께 배우 전지현과 김수현, 신성록, 김창완, 카메오로 출연한 김수로 등이 등장한 언어영역 문제가 공개됐다.

공개된 문제에서는 방송장면 캡처와 함께 대사와 장소를 알아맞히는 문제, 김수로의 출연작을 맞히는 문제와 함께 최근 ‘천붕커플’로 명명된 천송이의 애차 붕붕이의 이름을 알아맞히는 문제가 괄호형과 5지선다형으로 출제됐다.

특히 문제 5번인 “공홈먼지(홈페이지 관리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이라는 질문에 대한 5번 예시에서 신성록의 섬뜩한 웃음과 함께 “그러니까 내가 결방 공지를 목격한 거네? 그런데 나는 왜 공홈먼지가 거짓말하는 것 같지”라는 문구를 첨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설 연휴인오는 30일 14회 방송분의 결방에 대해 센스있게 언급한 것.

SBS 콘텐츠 허브 ‘별에서 온 그대’ 웹운영자는 “이번 ‘별에서 온 그대’ 모의고사는 시청자분들께서 드라마 명장면과 명대사를 다시금 떠올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고 소개했다.

‘별에서 온 그대’ 13회는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