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WORLD III 콘서트 로고
SHINee WORLD III 콘서트 로고
샤이니(SHINee)의 세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가 3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3월 8~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샤이니 월드3 인 서울(SHINee WORLD Ⅲ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대 연출에 있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샤이니는 지난 2013년 ‘드림걸(Dream Girl)’, ‘와이 소 시리어스(Why So Serious?)’, ‘에브리바디(Everybody)’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일본에서도 두 번째 아레나 투어를 통해 약 22만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다.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을 통해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