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 마이 베이비’에 방송된 아일랜드 리조트 내 고급빌라
SBS ‘오! 마이 베이비’에 방송된 아일랜드 리조트 내 고급빌라
SBS ‘오! 마이 베이비’에 방송된 아일랜드 리조트 내 고급빌라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시아버지인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회장이 부적절한 방법으로 인테리어 공사 대금을 지불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문제의 리조트 및 권오영 회장 가족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26일 MBC ‘시사매거진 2580′은 ‘회장님 너무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아일랜드 리조트가 인테리어 업체의 공사대금을 주지 않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인테리어 업체들은 자회사를 통해 공사를 진행했고 공사가 끝나자 석연치 않은 부도가 나 공사대금을 못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리조트 측이 부도가 났으니 공사대금을 못 준다며 대신 골프장 이용 선불카드를 받아가라고 했고, 이에 인테리어 업자들은 빌라 완공 후 공사대금 대신 팔리지도 않는 골프장 사용권을 울며겨자먹기로 받아야 했다고 말했다. 또 인테리어 업자들은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부도가 난 아일랜드 리조트가 행복한 보금자리처럼 비춰지는 모습에 분개하기도 했다. 그 밖에도 방송은 아일랜드 리조트 골프장의 관리 사무실이 애초 도면에 명시된 내용과 달리 고급 빌라로 둔갑해 버젓이 분양까지 되고 있다는 문제도 지적했다.

한편 SBS 육아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는 이은과 그의 시댁 식구들이 아일랜드 리조트 안에 있는 고급빌라에서 화려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그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 SBS ‘오! 마이 베이비’ 화면 캡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