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루이 솔로앨범
긱스 루이 솔로앨범
긱스 루이 솔로앨범

그룹 긱스의 루이가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루이는 23일 정오 온라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솔로 음반 ‘영감’의 수록곡 ‘웨얼 유 앳(Where You At)’과 ‘트와일라잇(Twilight)’을 공개한다.

지난해 12월 바쁜 하루 끝에 나누는 통화가 삶의 위안에 된다는 루이의 실제 일상을 담아 낸 가사가 매력적인 첫 번째 선 공개 곡 ‘이 시간에(feat.유성은, Young Luffy)’에 이어 두 번째 선 공개 곡들은 음악에 대한 루이의 솔직한 가사가 어우러진 세련된 곡들이다.

루이의 ‘영감’은 자신의 일상에서 받은 영감으로 마치 음악을 스케치하듯 그려나간 루이의 첫 번째 솔로 음반 제목이다.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아침에’, ‘워시 어웨이(Wash Away)’ 등을 작, 편곡한 뮤지션답게 이번 솔로 음반도 루이만의 개성이 담겨있다.

‘웨얼 유 앳(Where You At)’, ‘트와일라잇(Twilight)’은 그러한 앨범의 면모를 미리 엿 볼 수 있는 선 공개 트랙이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곡은 보다 랩에 집중한 트랙들로 언더그라운드 쿠키즈(Cookiz) 시절부터 함께 음악 활동을 해 온 영루피(Young Luffy), 보이원더(Boy Wonder)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트랙 프로듀싱 및 건반 연주에 5mg와 옐라 다이아몬드(Yella Diamond)가 함께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