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현장토크쇼 택시 319_유연석
tvN현장토크쇼 택시 319_유연석
tvN ‘응답하라1994′의 칠봉이 유연석의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밝혀졌다.

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응사특집 3탄’에는 배우 유연석이 출연한다. 유연석은‘응답하라 1994’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배우로서의 삶, 이상형,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까지 칠봉이보다 더 달달한 유연석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사실 강남 8학군 출신의 엄친아. 유연석은 ‘택시’에 올라 그의 화려한 취미활동들을 공개했다. 유연석은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고 운동도 즐겨 한다. 화초 키우는 것도 좋아하고 가구 만드는 것도 좋아해서 집에 가구는 다 내가 만들었다”며 “악기는 특별나게 잘하는 것은 없지만 조금씩 다룰 줄 안다. 기타. 피아노, 섹소폰, 꽹과리 등도 칠 줄 안다”며 다재다능한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할라우드 여신 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이상형으로 꼽은 유연석은 “쌍꺼풀 있는 큰 눈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사람이 이상형이다. 사람들은 저마다 풍겨지는 매력이 있는데 자신의 매력을 잘 발산하는 사람이라면 매료되는 것 같다”며 이상형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은 꿈꾸고 있는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도 전했다고. 유연석은 “직접 가구를 만들 수 있으니, 나중에 프러포즈를 하게 될 때 직접 만든 아기침대를 선물하며 “내 아를 낳아도”라고 얘기할거다”라며 칠봉이보다 달달한 매력을 전했다.

양파처럼 까면 깔수록 새로운 마력으로 여심을 휘어잡는 유연석의 남자다운 매력과 ‘배우’ 로서 유연석의 솔직한 이야기는 18일 저녁 8시5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 31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