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김준수
그룹 JYJ 김준수가 뮤지컬 ‘디셈버’ 지방 공연 티켓 오픈에서 티켓 파워를 선보였다.

8일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진행된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의 부산, 대구 공연 지방 공연 티켓 오픈이 있었다. 부산의 경우 전석 매진, 대구 공연은 80% 점유율을 보이며 단숨에 인터파크 판매 순위 1,2위를 장악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준수는 ‘디셈버’ 서울공연 1차 티켓오픈 당시 자신의 회차 분의 90%인 4만 장을 판매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 했다. 이어 김준수는 서울공연 2차 티켓오픈에서도 2만 석이 10분 만에 예매됨과 동시에 김준수의 마지막 공연 3,000석은 30초 만에 매진됐다.

관계자는 “김준수는 창작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첫 티켓 오픈 부터 완판 행진을 보였다. 믿고 보는 배우 라는 사실을 입증 한 것이다. 공연 후에도 전 연령층의 관객에게 김준수 공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지방 공연까지 티켓 파워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준수는 ‘디셈버’에서 첫사랑에 대한 아픈 기억을 안고 사는 지욱 역을 맡아 20대에서 40대까지 폭 넓은 나이대의 연기를 펼쳤다. 김준수는 고 김광석의 대표곡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사랑이라는 이유로’, ‘12월’ 등을 열창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