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왼쪽)과 박정민
은지원(왼쪽)과 박정민
은지원(왼쪽)과 박정민

‘DSP페스티벌’ 콘서트에서 가수 은지원과 그룹 SS501의 박정민을 볼 수 있게 됐다.

젝스키스 출신 가수 은지원과 SS501(더블에스오공일)의 멤버 박정민이 DSP미디어의 첫 자사 패밀리 콘서트 ‘DSP 페스티벌’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은지원은 DSP의 성장동력이었던 젝스키스를 대표해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가수와 예능스타로 바쁘게 활동 중인 상황임에도 16년간 이어온 DSP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연섭외를 흔쾌히 승낙했다. 특히 이번 무대가 젝스키스 활동 당시 응원해줬던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 판단해 출연에 더욱 망설임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현재 솔로가수로 활동 중인 박정민은 약 3년 만에 SS501의 멤버로서 무대에 오른다. 또 다른 멤버인 김현중과 김형준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출연 여부가 확정되지 않았다.

‘DSP 페스티벌’은 DSP미디어가 창립 22년 만에 개최하는 첫 패밀리 콘서트로 DSP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DSP의 지난 22년간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의 현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은지원, 클릭비, SS501 박정민 등 선배가수들이 함께 출연한다.

‘DSP 페스티벌’은 12월 14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12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예매를 시작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DSP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