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OMMENTS]윤석화, 학력위조에서 이제는 조세피난까지
에 출연한 윤석화" />KBS2 <이야기쇼 두드림>에 출연한 윤석화

연극배우 윤석화가 조세피난처에 페이퍼컴퍼니(서류상 기업)를 설립한 것으로 드러났다. 윤석화는 비영리 독립언론 ‘뉴스타파’가 공개한 조세피난처 3차 공개 명단에 남편 김석기 전 중앙종금 사장, 이수형 삼성전자 준법경영실 전무, 조원표 앤비아이제트 대표, 전성용 경동대학교 총장 등과 함께 포함됐다. 윤석화는 “남편의 사업을 돕기 위해 이름을 빌려준 적은 있지만 조세피난처에 관한 사실은 몰랐다”고 해명했다.
10. 학력위조에서 조세피난까지. 또 몇 년 뒤에 토크쇼 나와서 고백하면 용서받는 건가요?

방송인 안선영이 올 가을 결혼한다. 안선영의 소속사는 “두 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안선영의 예비 신랑은 식품업에 종사하는 청년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는 이어서 “각자 서울과 부산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얼마 동안 주말 부부로 지내며 좋은 반려자가 되기 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이야기했다.
10. 안선영에게 끊임없이 구애했던 지상렬은 어쩌나요?

지난 5월 29일 음주운전 후 스스로 경찰서를 찾아가 자수했던 개그맨 유세윤이 31일 자수 심경을 밝혔다. 유세윤은 자신의 트위터에 “죄송합니다. 절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큰 실망을 드렸어요. 최근 일적으로 심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에서 충동적으로 벌인 일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유세윤은 음주운전으로 인해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와 ‘라디오스타’에서 모두 하차한다.
10. 유세윤, 웃기는 개그맨이 될지언정 우스운 사람이 되지는 맙시다. 음주운전은 금물!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형식이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의 아역으로 출연한다. <주군의 태양>은 자기중심적인 남자와 자신을 포기했던 한 여자의 로맨틱코디미물로 소지섭과 공효진이 주인공을 맡았다. 형식은 1,2회 출연에 그치지 않고 2회부터 20회까지 계속해서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10. tvN드라마 <나인>에서 이진욱의 아역으로 멋진 모습을 보인 형식. 같은 그룹의 멤버 임시완의 아역 경력까지 합치면 ‘제국의 아이들’이 아니라 ‘스타의 아역들’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씨가 소를 취하했다. A씨는 김상혁의 사과를 받아들여 고소취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추행은 형법상 친고죄로 고소가 취하되면 불기소 처분으로 수사가 마무리된다. 김상혁은 지난 5월 29일 밤 11시30분께 강남구 논현동의 대로 앞에서 20대 초반 여성 A씨의 손을 잡아끈 혐의를 받았었다. 김상혁은 체포 당시 술에 취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0. 음주운전에 이어서 음주로 벌써 투아웃. 쓰리 아웃되면 공수교대입니다. 여론의 무서운 공격을 원하시나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