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 한 수’ 캐스팅 라인업.
영화 ‘신의 한 수’ 캐스팅 라인업.
영화 ‘신의 한 수’ 캐스팅 라인업.

바둑신들의 한 수 전쟁 ‘신의 한수’가 정우성을 필두로 한 7인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정우성,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까지 흥행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신의 한 수’는 사기 바둑꾼들에게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복수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 정적인 스포츠로 여겨졌던 바둑을 소재로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화끈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캐스팅만으로 벌써 2014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감시자들’로 다시 한 번 ‘살아있음’을 알린 정우성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자에 대한 복수를 시작하는 전직 바둑 선수 태석 역을 맡아 바둑실력 뿐만 아니라 완벽한 액션을 펼친다. 또 앞이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임에도 한 수, 한 수 신중한 손길로 바둑을 두는 주님 역할에 안성기를 비롯해 꽁수 역의 김인권, 바둑고수 허목수 역의 안길강 등이 태석의 조력자로 나선다. 이범수는 태석의 복수 대상이다.

이범수는 극 중 태석이 복수하려는 사기 바둑꾼 살수 역을 맡아 살기 어린 모습을 보여줄 각오다. 이시영이 미모의 전직 바둑기사 출신 배꼽 역할을, 최진혁이 액션과 바둑에 그 어떤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실력자 선수 역할을 각각 맡아 살수의 편에 섰다.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한 ‘신의 한 수’는 8월 말 크랭크인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