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라디오스타’ 윤종신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윤종신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윤종신 / 사진제공=MBC

가수 윤종신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하차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장항준 감독, 개그맨 유세윤, 작사가 김이나, 가수 박재정이 출연하는 ‘윤따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윤종신은 ‘이방인 프로젝트’를 선언하며 방송 하차를 알렸다. 이에 2007년 ‘라디오스타’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12년 동안 MC 자리를 묵묵히 지켜온 그는 이날을 마지막으로 ‘라디오스타’를 떠난다.

윤종신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모인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은 윤종신의 최측근들답게 무궁무진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이들은 윤종신과의 추억을 회상하는가 하면 뜻밖의 폭로전으로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윤종신이 게스트와 함께 등장했다. 그는 게스트 대기석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낯선 상황에 그도 기분이 이상한 듯 묘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MC들은 “윤방인을 부탁해요~”라며 직접 윤종신을 소개했다.

또한 MC들은 윤종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선물에서도 평소 MC들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더불어 ‘라디오스타’ 제작진들은 모든 회차의 윤종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선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종신은 애정이 듬뿍 담긴 이들의 선물에 무척이나 감동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