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헤이! 헤이즈’ 헤이즈 / 사진제공=모노튜브
‘헤이! 헤이즈’ 헤이즈 / 사진제공=모노튜브


가수 헤이즈가 아티스트로서의 책임감에 대한 소신 발언을 했다.

헤이즈는 오늘(19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브이로그 시리즈물 헤이! 헤이즈(Hey! Heize)’를 독점 공개한다.

‘헤이! 헤이즈’는 북미 투어 도중 샌프란시스코에서 펼쳐지는 일상을 담았다. LA와 시애틀 공연을 마치고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한 헤이즈는 지친 기색 없는 텐션 폭발모습으로 카메라와 마주하는가 하면, 자신의 음악에 대한 고민을 드러내는 등 다양한 면모를 보였다.

샌프란시스코 시내로 이동한 헤이즈는 다음 날 이어지는 버클리 공연을 위해 무대 의상 쇼핑에 돌입하며 연신 감탄을 이어갔다. 뒤이어 한식 레스토랑에서 스태프들과 편안한 식사를 즐긴 후, 신인 시절 어려웠던 자취 생활 시절을 회상하며 속내를 고백했다.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헤이즈는 진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아티스트로서의 삶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헤이즈는 예술을 하면 삶을 피폐하게 살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어떤 분야든 자신이 추구하는 메시지를 특정한 매개체에 담아내서 영향을 주는 사람이 진짜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아가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헤이! 헤이즈’ 1편은 19(오늘) 오후 6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업로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