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 가운데 최태성의 ‘쿡사(쿡방+역사)’에서 역대급 기부 금액이 터졌다. 특히 ‘19,190,301원’이라는 기부금에는 역사적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V2’가 MBC 유튜브 채널 ‘MBCentertainment’의 ‘마요미(마리텔 주요장면 미리보기)’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지난 15일 트위치 생방송 도중 최태성의 ‘쿡사’에서 ’19,190,301원’이라는 프로그램 사상 최대 기부금이 나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태성은 딘딘, 샘 오취리와 함께 생방송 도중 터진 ’19,190,301원’이라는 역대급 기부금과 숫자에 담긴 역사적 의미를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태성은 기부금액에 대해 “1919년 3월 1일을 표현한 것으로,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금액”이라며 “우리가 지금 재미있고 신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이유가 100년 전 그분들의 함성 소리 덕분이라는 것을 기억해줬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딘딘과 샘 오취리는 “역시 빛태성!”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두 사람은 최태성이 출판한 책으로 국사를 공부하는 사람들 덕분에 모인 인세를 매년 기부하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딘딘과 샘 오취리는 ‘갓태성과 랜선 제자들’의 아름다운 행보에 놀라움과 존경심을 표현했다.

오는 28일 방송될 ‘마리텔 V2’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이 ‘저택 주인님의 셋째딸’로 등장해 ‘마리텔 가족’들과 함께한다.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장성규는 ‘또 무엇이든 덤벼보세요’로 더 강력한 현피 대회를 펼친다. 김구라, 송가인, 장영란의 방송도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