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구해줘 홈즈’ 방송 화면 / 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 방송 화면 / 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 방송 화면 / 사진제공=MBC
MBC ‘구해줘 홈즈’가 신혼부부의 취향을 저격하는 매물들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의 미쓰라-권다현 부부와 덕팀의 이국주-슬리피가 3억원대로 강남권에서 예비부부의 신혼집을 구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연예인 코디들은 각자의 신혼 로망을 떠올리며 의뢰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매물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했다.

예비 신랑은 도산공원 쪽에서, 예비 신부는 집에서 일하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과 집의 작업 공간을 모두 고려한 매물을 선택해야 했다. 복팀의 미쓰라-권다현 코디는 집에 있을 때의 분위기와 신부의 작업실 환경을 우선순위로 두고 도심에서 떨어진 한적한 동네에 깨끗하고 넓은 집들 위주로 보여줬다. 덕팀의 이국주-슬리피는 남편의 출퇴근 시간을 줄여 부부가 함께 있는 시간을 늘릴 수 있는 강남 한복판의 매물을 중심으로 소개했다.

의뢰인의 선택은 이국주-슬리피가 제안한 서초동 빌라였다. 미쓰라-권다현이 선택한 집보다 활용할 수 있는 넓이는 좁았지만 출퇴근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집이었다. 의뢰인 신부는 “오빠가 매일 출근해야 하니까”라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처럼 ‘구해줘 홈즈’는 같은 조건을 듣고도 코디 별로 다른 특색의 매물을 소개하며 다양한 집들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어떤 조건에 더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매물들의 상황은 천차만별이었고, 의뢰인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어 앞으로 어떤 집들이 소개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