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소감을 전했다.

그룹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싱글 'NOWADAYS'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현빈은 "데뷔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열심히 연습한 만큼 모든 걸 쏟아부을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빈./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현빈./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특히 현빈은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출신인 만큼 감회가 남다를 터. 연습생 신분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그는 한 그룹을 이끄는 리더로 돌아왔다.

현빈은 "5년이란 시간 동안 정신적으로도 실력적으로도 많이 발전했다. 무엇보다 데뷔라는 꿈이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멤버들을 만나고 같이 연습하면서 우리 꼭 나중에 데뷔해서 성공하자는 생각으로 임하다 보니 힘들었던 건 지금은 다 잊혀졌다"고 전했다.

이어 연우는 "항상 데뷔 쇼케이스에 서길 기대했다. 쇼케이스를 할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 준비 열심히 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시윤./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시윤./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
시윤도 "매일매일 꿈꿔오고 기다려오던 날이라 기쁘고 설렌다. 나우어데이즈 다섯 멤버의 모든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진혁 역시 "간절하게 기다렸던 순간"이라며 "데뷔를 하게 돼서 너무 기쁘다. 떨리지만 떨지 않고 해보도록 노력하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끝으로 윤은 "너무 기다려온 날이라 설렌다. 멋진 무대를 준비했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그룹명 'NOWADAYS'에는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OoWee'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NOWADAYS(나우어데이즈)를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우어데이즈의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발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