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킬러' 발매…글로벌 팬심 저격수
그룹 샤이니의 키가 오늘(13일) 정규 2집 리패키지 '킬러(Killer)'로 팬심 저격수가 된다.

키 정규 2집 리패키지 '킬러'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킬러'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킬러'는 80년대 뉴웨이브, 신스 팝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업템포 댄스 장르 곡으로, 시그니처 신시사이저, 리드미컬한 드럼라인과 다양한 FX 사운드가 어우러져 다크한 무드를 자아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가사에 잔인하게 이별을 고한 후 상대를 잊지 못해 겪는 후회와 고통을 담은 곡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인에게 차가운 뒷모습을 보인 인물을 킬러로 표현, 처연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샤이니 키, '킬러' 발매…글로벌 팬심 저격수
앨범에는 '킬러' 외에도 ‘Heartless’(하트리스), ‘Easy’(이지) 등 신곡 3곡과 정규 2집에 수록된 11곡까지 총 14곡으로 구성, 더욱 다채로워진 키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키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샤이니 채널을 통해 생방송 ‘KEY 키 ‘Killer’ Countdown Live’(키 ‘킬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이번 앨범을 직접 소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