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돐스튜디오 제공
사진=포켓돐스튜디오 제공


가수 김정민이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 ‘Endless’ 커버 열풍을 이었다.

김정민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스페로가 김호중과 함께한 ‘Endles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민은 첫 소절부터 독보적인 보이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허스키한 목소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Endless’를 새롭게 해석해 전율을 안겼다.

특히 파워풀한 고음과 탄탄한 가창력을 선사한 김정민의 보이스와 ‘Endless’의 웅장한 사운드가 한 데 어우러져 에스페로와는 또 다른 색다른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Endless’는 김정민 뿐만 아니라 최근 가수 권인하, 김용진, 유미, 리누, 이우, 서울, 배우 김영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커버 1순위 곡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현재 ‘Endless’ 커버 열풍이 불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까지 잇따르는 중이다.

한편, 크로스오버 최초이자 최단기로 음원사이트 멜론 TOP100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룬 에스페로는 김호중과 함께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 스페셜 쇼를 개최, 유일무이한 크로스오버 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