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첫 공개…15살 하람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첫 ㅁ멤버 하람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HARAM (Live Performence)' 영상을 게재했다. 연습생들 가운데 처음으로 베일을 벗은 하람은 Mario의 'Let Me Love You'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15살의 하람은 화려한 무대 장치 하나 없이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오롯이 소울풀한 음색으로 공간을 가득 채웠다. 호흡 하나 놓치지 않는 섬세한 표현력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곡 후반부 고조되는 사운드 속 유려한 완급 조절이 빛을 발했다. 곡에 완벽히 빠져든 하람은 애절한 감정 표현으로 몰입감을 높이는 한편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드러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첫 공개…15살 하람
앞서 YG는 1월 1일 깜짝 첫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던 바. 하람의 배턴을 이어받을 여섯 명의 연습생과 추후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YG의 신인 걸그룹 론칭은 약 7년여 만이다.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를 이을 차세대 걸그룹인 데다 YG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터. 과연 베이비몬스터가 어떠한 매력으로 무장, 2023년 글로벌 음악시장을 강타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