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H엔터테인먼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MNH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이 팀명을 확정했다.

2일 MNH엔터테인먼트는 ‘8TURN(에잇턴)’ 공식 SNS 계정 오픈과 함께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첫 보이그룹의 정식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MNH엔터테인먼트가 첫선을 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의 팀명은 8TURN이다. 8TURN은 리더 재윤과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들의 차례’라는 의미와 함께 K-POP신에서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내고 있는 가운데, 8TURN이 새겨진 로고 모션 영상 또한 그룹명에 걸맞은 단단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풍긴다.

특히 8TURN 철자 위로 자리잡은 8이란 숫자가 90°로 회전해 무한의 의미를 지닌 심볼 ‘∞’의 형상을 띄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니크한 매력의 로고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통해 보여줄 8TURN의 아이덴티티와 무한한 가능성을 확실하게 담아내며 여덟 멤버가 새롭게 열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4세대 아이돌 그룹의 판도를 바꿀 8TURN은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관습을 탈피한 스타일링을 통해 MZ세대를 이끌 새로운 선두주자가 될 전망이다.


한편 8TURN으로 팀명을 확정한 여덟 멤버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