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양다일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대세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새 싱글 ‘괴로워’로 약 1년 10개월 만에 공식 컴백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양다일의 더블 싱글 ‘괴로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이번 컴백을 공식화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양다일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양다일의 새 싱글 ‘괴로워’는 지난 10월 성료한 양다일 단독 콘서트 ‘D I LAND, again(다일랜드, 어게인)’에서 깜짝 선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는데 특히, 이번 더블 싱글에는 타이틀곡 ‘괴로워’ 외에도 또 한 곡의 수록곡이 함께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지며 오랫동안 양다일의 신보를 기다려 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양다일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양다일 /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번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새 싱글 프로모션을 시작한 양다일은 앞으로 리릭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계획이다.

한편, 작년 1월 발표한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 이후 오랜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전한 양다일의 더블 싱글 ‘괴로워’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