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한터차트 11월 3주 주간 음반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1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의하면, 트렌드지는 2022년 11월 3주 차 주간 음반차트에서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8위로 또 한번 신기록을 세웠다.

이번 11월 3주 차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성적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집계됐으며, 전 세계 음반 판매량을 바탕으로 한 음반 지수를 기준으로 순위가 발표됐다. 트렌드지는 세 번째 앨범으로 8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글로벌돌’임을 입증했다.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톱10 안에 들며 무서운 성장세를 증명한 트렌드지는 최근 타이틀곡 ‘VAGABOND’ 뮤직비디오로도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돌파, 뜨거운 인기를 몸소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트렌드지가 출연한 SBS ‘인기가요’ SBS M, SBS FiL ‘더쇼’ 등의 음악방송 무대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VAGABOND’를 통해 엄청난 난이도의 안무를 보여준 것은 물론, 역동적인 칼군무로 퍼포먼스 부문에서도 최고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소년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라이브와 완벽한 안무까지 선보이고 있는 트렌드지에 글로벌 팬덤이 더욱 크고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편 데뷔 10개월 만에 초고속 글로벌 인기를 달성하고 있는 트렌드지는 세 번째 앨범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의미깊은 성적을 그릴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